제주에서 격조높은 클래식을...'카네기홀 DE CODA 챔버앙상블' 내한공연
상태바
제주에서 격조높은 클래식을...'카네기홀 DE CODA 챔버앙상블' 내한공연
  • 김관모 기자
  • 승인 2017.10.19 0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CBS 창립16주년 기념 10월 26일 제주아트센터서 개최

제주CBS(본부장 최종우)가 창립 16주년을 기념해 '카네기 DE CODA 챔버앙상블 내한공연'을 오는 26일 오후 7시 30분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DE CODA 챔버앙상블'의 모습

'DE CODA 챔버앙상블'은 미국 뉴욕에 베이스를 두고 활동하고 있다. 'DE CODA 챔버앙상블'은 우아함과 열정, 세련됨과 섬세함으로 클래식의 대중화를 위해 미국과 영국, 독일, 아이슬란드, 일본, 홍콩 등지에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다.

클라이브 길린스 카네기홀 전무이사 겸 예술감독은 "'DE CODA가 처음으로 카네기홀을 대표하는 앙상블이 된 것은 그들의 크리에이티브한 연주실력 때문"이라고 밝혔다.

'DE CODA 챔버앙상블'은 이번 제주 공연에서 프랑스 음악가 비제의 '카르멘 모음곡', 브람스의 '헝가리 무곡 5번', 비발디의 '사계', 탱고의 대가 피아졸라의 '리베르 탱고' 등을 선보인다.

이번 DE CODA 내한 공연은 초대권을 소지한 초등학생 이상 관객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며, 초대권은 지난 17일부터 제주CBS에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며, 선착순이다.

한편 이번 제주 공연은 오는 11월 4일 오후 12시 15분부터 CBS 라디오 표준FM(제주 FM93.3MHz, 서귀포 FM90.0MHz)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포토대자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