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영어교육도시 내 국제학교인 KIS(Korea International School) Jeju가 오는 11월 2019/20학년도 정시모집에 앞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KIS Jeju 본교의 모습@사진제공 KIS Jeju

KIS Jeju 입학설명회 일정과 장소는 11월 3일(토)의 경우 KIS 캠퍼스(제주)에서, 10일(토) 부산 파크하얏트호텔, 그리고 11일(토)에 서울 르메르디앙호텔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초·중·고교별 정규 교육과정과 방과후 프로그램, 기숙사 생활, 상담, 진학지도 등 전반에 대한 설명이 이뤄진다. 또한 재학생이 학교생활경험을 직접 발표하는 코너도 준비된다. 설명회 후 학생과 학부모를 상대로 한 개별상담이 실시될 예정이다.

KIS Jeju는 전국 설명회에 앞서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희망 학부모들의 설명회 참가신청을 접수하고 있다. 신청 주소는 www.kis.ac로 들어가면 된다

2019/2010학년도 정시모집 입학시험은 12월 초, 제주 본교와 서울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KIS Jeju는 유·초·중·고교(PK∼G12) 과정을 모두 개설하고 있다. 미국식명문 사립학교를 지향하고 있으며, WASC(Western Association of Schools & Colleges, 미국서부교육연합회)의 최고등급 학교인증을 받고 있다. 내국인 입학이 가능하며, 재학생들은 한국과 미국 학력을 동시에 인정받는다.

KIS Jeju 고교졸업생들은 지금까지 미국의 아이비리그인 브라운대와 코넬대, 존스홉킨스대, 뉴욕대, 노스웨스턴대, 영국의 런던정치경제대학, 일본의 게이오대, 홍콩과기대, 한국의 연세대 등 국내외 명문대로 진학하는 실적을 보여주고 있다. (입학상담 문의/ 전화 064-741-0509)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