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가정의 달 마케팅 본격 돌입
상태바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가정의 달 마케팅 본격 돌입
  • 안인선 기자
  • 승인 2019.04.20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최대 규모 ‘에어바운스 존’부터 다양한 먹거리 프로모션까지 즐길거리 풍성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운영하는 신화테마파크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 여행객들을 겨냥한 다채로운 패키지와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어린이는 어린이답게 마음껏 뛰어 놀아라! 제주도내 최대 규모 ‘에어바운스 존’ 운영

먼저, 신화테마파크는 어린이날 주말인 5월 3일부터 6일일까지 장애물을 넘으며 완주하는 ‘에어바운스 존’을 운영한다. 다양한 TV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회자 됐던 ‘에어바운스 존’은 길이 46미터, 장애물 5종으로 구성됐으며,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도록 안전하고 재미있게 설계됐다.

이 기간 동안 ‘패밀리데이 이벤트’ 2종이 진행된다. 먼저, ‘고! 고! 런!’ 이벤트는 참가자들 간 ‘에어바운스 존’을 빠르게 통과하는 경주로 진행되며, 결승선을 가장 먼저 통과하는 참가자에게 경품이 증정된다. 경주에 참가하지 않더라도 ‘에어바운스 존’에서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는 ‘펀! 펀! 런!’ 이벤트를 신청할 수도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이벤트 시작 10분 전까지 신화테마파크 내에 위치한 ‘제주신화스토어’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참가비는 각각 1인당 3천원과 5천원이다.

이와 함께, 신화테마파크는 19일부터 5월 31일까지 다양한 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스페셜 펀 패키지’를 판매한다. ‘스페셜 펀 패키지’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2매, VR 체험권, ‘범핑 튜브 카’ 이용권 또는 ‘에어바운스 존’ (5월 3일부터 6일까지 운영) 1+1 바우처 중 택 1, 가방 걸이 30% 할인권 등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5만8천원이다.

어린이 손님에게 특화된 먹거리 프로모션 풍성

어린이날 주말에 신화테마파크를 찾는 어린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을 특별 한정 메뉴가 5월 4일부터 6일까지 ‘윙클스 피자리아’와 ‘바이트 푸드 코트’에서 판매된다. ‘윙클스 피자리아’에서는 먹는 즐거움과 함께 보는 즐거움까지 더한 ‘해피 페이스 피자 세트’를 만나볼 수 있고, ‘바이트 푸드 코트’에서는 언제나 인기 메뉴인 ‘웃짜 세트’가 판매된다. 가격은 각각 1만5천원, 9천원에 판매된다.

제주신화월드에서 제공하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