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손길' 계속 이어져
상태바
'사랑의 손길' 계속 이어져
  • 안인선 기자
  • 승인 2019.12.03 0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귀농협하나로마트, 지역사회에 공익기금 5300만원 환원

하귀농협(조합장 강병진)하나로마트는 지난 달 25일 하귀농협하나로마트에서 하귀농협 창립49주년 및 하나로마트 개점 12주년을 맞이하여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공익기금 53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공익기금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사회환원의 일환으로 하나로마트 수익금 중 일부를 기탁한 것으로, 도내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 ‧ 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강병진 조합장은 “하귀농협 하나로마트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의 마음이 모인 공익기금을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이 되고자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상생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농조합법인 제주동원, 이웃사랑 성금 기탁

영농조합법인 제주동원(회장 김종호)는 지난 달 27일 북촌동화원에서 조천읍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5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김종호 회장이 어려운 이웃에 온기를 나누고자 마련한 것으로, 일도1동 관내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 ‧ 의료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김종호 회장은 “어렵게 생활하시는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성금을 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스한 나눔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