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손길' 계속 이어져
상태바
'사랑의 손길' 계속 이어져
  • 안인선 기자
  • 승인 2020.02.10 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파니무도학원, 10년째 전해온 이웃사랑

티파니무도학원(원장 전은숙)은 지난 4일 한림읍사무소에서 한림읍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5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티파니무도학원 전은숙 원장과 직원들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성금을 전달한 것으로, 한림읍 관내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전은숙 원장은 “지역사회 내에서 어렵게 생활하시는 분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성금을 모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웃분들과 나눔의 정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나눔의 손길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파니무도학원은 2011년부터 매년 설, 추석 명절 때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전해오는 등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김정심 위원장, 이웃사랑 성금 기탁

 

김정심 아라동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은 지난 5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를 방문하여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김정심 위원장이 추운 겨울 힘겹게 생활하고 있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전달한 것으로, 도내 저소득 가정의 생계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김정심 위원장은 “어려웠던 시절을 떠올리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힘이 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함께 힘을 보태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주시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금 기탁

제주시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대표 위원장 김수성)는 최근 제주시청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52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제주시 26개 읍면동 위원장이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도내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김수성 대표 위원장은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해소해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번영로주유소, 이웃사랑 성금 기탁

번영로주유소(대표 김정임)는 최근 번영로주유소에서 봉개동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김정임 대표가 봉개동에 거주하며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봉개동 관내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김정임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이 좀 더 밝은 모습으로 살아가는 데 작은 보탬이 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번영로주유소 김정임 대표는 봉개동 관내 어르신을 위해 무료 식사를 대접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애월농협, 성금 200만원 기탁

애월농협(조합장 김병수)은 최근 애월읍주민센터에서 애월읍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애월농협이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애월읍 관내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김병수 조합장은 “지역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과 힘을 합쳐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사랑의 손길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주돌담로타리클럽, 이웃사랑 성금 기탁

국제로타리 3662지구 제주돌담로타리클럽(회장 김동섭)은 최근 한라수목원뷔페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5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제주돌담로타리클럽에서 주위에서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마련한 것으로, 도내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김동섭 회장은 “따뜻한 온기가 이웃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성금을 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에서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갖고 도움의 손길을 건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주도새마을금고 실무책임자협의회 봉사위원회, 이불 기탁

제주도새마을금고 실무책임자협의회 봉사위원회(위원장 홍성호)는 지난 5일 제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해 달라며 5950만원 상당의 이불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이불은 홀로 사는 노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마련한 것으로, 도내 홀로 사는 노인 가구에 전달됐다.

홍성호 위원장은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는데 작게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에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 많은 도움의 손길을 건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한임상병리사협회 제주특별자치도회, 이웃사랑 실천

대한임상병리사협회 제주특별자치도회(회장 신영숙)는 지난 3일 제주대학교병원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5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대한병리사협회 제주특별자치도회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함께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도내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신영숙 회장은 “앞으로도 주위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지역사회 곳곳에 따스한 나눔의 손길을 건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솜어린이집, 고사리 손으로 전하는 이웃사랑

다솜어린이집(원장 정윤선)은 최근 다솜어린이집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451,300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다솜어린이집 원아들이 시장놀이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과 산타행사모금으로 산타에게 받기만 하지 말고 우리도 도와주자는 취지로 모아 마련되었다.

정윤선 원장은 “원아들에게 생활 속에서 쉽게 나눔을 실천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고 싶었다”며 “원아들이 따뜻한 마음을 지닌 어린이로 자라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농업회사법인 제주비료㈜, 8년째 전해온 사랑의 쌀

농업회사법인 제주비료(주)(대표 이용민)는 지난 4일 제주비료 사무실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해 달라며 사랑의 쌀 1000kg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쌀은 농업회사법인 제주비료(주)가 추운 날씨에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온정을 나누고자 마련한 것으로, 도내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 및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됐다.

이용민 대표는 “주위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밥 한 끼를 선물하고자 올해도 쌀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주변을 돌아보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농업회사법인 제주비료(주)는 지난 2013년부터 8년째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을 기탁해오는 등 지역사회 내에서 사랑의 손길을 꾸준히 건네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