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엔젤렌트카, 착한일터 및 착한가게 가입

㈜제주엔젤렌트카(공동대표 강영민, 김재린)는 지난 26일 제주엔젤렌트카에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가 진행하는 ‘착한일터 캠페인’과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하고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착한일터에 가입한 ㈜제주엔젤렌트카 직원들은 제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월 급여의 일부를 기탁하게 된다.

착한가게에 가입한 ㈜제주엔젤렌트카는 매월 수익의 일부를 기탁하게 되며, 모인 성금은 도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강영민 대표는 “직원들과 함게 뜻 깊은 나눔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작은 움직임이지만 도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조이바이오 영농조합법인, 척수장애인을 위해 산삼배양제품 기탁

조이바이오 영농조합법인(대표 김철균)은 최근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조이바이오 사무실에서 9000만원 상당의 산삼배양제품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조이바이오 영농조합법인이 도내 척수장애인을 돕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사)한국척수장애인협회 제주특별자치도협회로 전달됐다.

김철균 대표는 “척수장애인분들의 건강증진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실천에 앞장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조이바이오 영농조합법인은 지난 2019년 12월에도 도내 신장장애인을 위해 2억원 상당의 산삼배양제품을 기탁한 바 있다.

㈜부웅주택(대표 양영철)은 최근 화북동주민센터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전해 달라며 쌀 1800kg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쌀은 ㈜부웅주택이 주변에서 어렵게 생활하는 저소득 가정에 온정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화북동 관내 어려운 가정에 전달됐다.

양영철 대표는 “어려운 분들께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쌀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웅주택은 매년 설, 추석 명절마다 사랑의 쌀을 전해오고 있으며, 양영철 대표는 2019년 1월 제주 아너 소사이어티 101호로 가입하며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모범이 되고 있다.

제주표선 육각사 신도회 일동, 코로나19 성금 기부

한국불교전통조계종 제주표선 육각사(주지 해법스님) 신도회(회장 오경용) 일동은 지난 28일 육각사에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성금 7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성금은 육각사 신도회 일동이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십시일반 모아 마련한 것으로,  도내 코로나19 예방 ‧ 치료 및 피해자 긴급생계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오경용 회장은 “코로나19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신도들과 성금을 모아 기탁하게 됐다”며 “코로나19가 더 이상 확산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