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당 고병수 낙선인사 "제주를 지키는 정치를 계속 해내갈 것"
상태바
정의당 고병수 낙선인사 "제주를 지키는 정치를 계속 해내갈 것"
  • 김재훈 기자
  • 승인 2020.04.16 17: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병수 후보가 지난 20일 제주시 외도동 월대천 공원에서 인터뷰를 하고 있다. (사진=김재훈 기자)
고병수 후보(사진=김재훈 기자)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제주시갑 고병수 후보는 16일 "고병수와 정의당에 대한 지지에 감사드립니다. 선거운동 기간은 정치가 어디에 있어야 하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라고 낙선인사를 전했다.

고병수 후보는 "정치변화의 열망을 확인 할 수 있었던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선거기간 동안 보내주셨든 열렬한 응원과 애정 어린 꾸짖음을 잘 새겨 듣겠습니다. 앞으로 제주 정치 변화와 제주의 발전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정의당과 고병수는 도민들과 약속했던 그 길을 갈 것입니다. 제주를 지키는 정치를 계속 해내갈 것입니다. 이번 선거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을 얻었고, 많은 민심을 얻어냈습니다. 고병수의 제주정치는 이제 시작입니다. 도민들과 함께하는 정치를 해나가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유근 2020-04-17 10:42:34
'민주주의는 좌 우의 양 날개로 난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자본주의 사회의 맹점을 사회주의로 보완해야 그 사회가 건전하게 발전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 후보의 용기와 도전에 찬사를 보내며, 고 후보께서도 유중교 선생의 가르침인 '삼가희'의 정신을 새겨들어 사회주의의 단점과 자본주의의 장점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기사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