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릉중, 제16회 동문 이시복 선배 '졸업생 전원에게 장학금 지급'
상태바
무릉중, 제16회 동문 이시복 선배 '졸업생 전원에게 장학금 지급'
  • 제주투데이
  • 승인 2021.01.08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릉중학교에 장학금을 전달하는 이시복 선배(사진 오른쪽) 그리고 김희선 교장(사진 왼쪽)
무릉중학교에 장학금을 전달하는 이시복 선배(사진 오른쪽), 그리고 김희선 교장(사진 왼쪽)

 

무릉중학교(교장 김희선) 제16회 졸업생 이시복 선배(전, 대한건설협회 제주특별자치회장)는 지난 019년 무릉중학교에 인재 육성을 위해 사용해 달라고 발전기금(장학금) 일억 원을 기탁한 바 있다. 무릉초․중학교 총동문회장이기도 한 이시복 선배는 지역의 미래를 책임질 학생들을 육성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금이 소진될 때까지 해마다 무릉중학교 졸업생 전원에게 5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해달라고 하였다.

이에 따라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지급되는 이시복 장학금은 2020학년도 무릉중학교 3학년 졸업생 18명 전원에게 각 50만씩 지급하게 된다. 2021년 1월 12일(화)에 예정된 제67회 졸업식은 코로나19의 지역 확산에 따라 안전하고 건강한 행사를 위해 졸업생만 참석하여 조촐하게 마무리할 계획이다. 이시복 선배의 이러한 격려는 새 출발을 앞둔 졸업생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

무릉중학교 김희선 교장은 “기탁자의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바른 인성과 창의적 지성을 지닌 무릉중학교 학생들이 될 수 있도록 교직원들과 함께 정성껏 교육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사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