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2-07-01 16:41 (금)
헬스리조트 THE WE 개관 8주년 기념식
상태바
헬스리조트 THE WE 개관 8주년 기념식
  • 박소희 기자
  • 승인 2022.02.12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리조트 개관 8주년 기념식 장면 사진제공= 제주도관광협회

이국적인 제주 여행에 더해 프라이빗한 숲속 힐링과 차원이 다른 웰니스 테라피를 선보이며, 이에 더해 안전한 여행을 선도하는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헬스리조트 ‘THE WE’가 개관 8주년을 맞이했다.

국내 최초이자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헬스리조트 더 위(THE WE)가 개관 8주년을 맞이해 2022년 2월 9일 개관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은 코로나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됐다. 그리고 모범사원 표창과 승진 직원에 대한 임명장이 전달됐으며, 코로나 감염병으로 인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친절한 서비스와 안전한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자고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THE WE는 국내 최초로 병원과 호텔을 융합한 프리미엄 헬스리조트로서 WE호텔과 WE병원이 각각 고객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건강증진 및 웰니스 테라피 등을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THE WE는 유네스코가 인정한 청정 자연 한라산의 중산간 지역인 해발 350m에 21만㎡ 규모의 숲 속 한가운데 위치해 이 곳에 머무는 것만으로도 자연 치유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각종 미네랄이 함유된 1등급 천연 화산 암반수로 몸의 건강은 물론이고 마음의 힐링까지 누릴 수 있다.

이로인해 THE WE를 찾았던 고객은 물론 각종 여행기관이나 단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WE호텔은 세계 최대의 여행 플랫폼인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의 여행자 리뷰 평가에서 트래블러즈 초이스(2021 Travelers' Choice)에 4년 연속 선정되었다. 또한 WE호텔의 웰니스센터는 제주관광공사가 선정하는 ‘제주 웰니스 관광지’(뷰티/스파 분야)에 연속 선정되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1~22년 웰니스 추천 관광지’로 4년 연속으로 선정되고 있다.

이 같은 여행기관의 평가는 헬스리조트 THE WE가 청정 숲과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천연암반수를 통한 힐링과 차별화된 다양한 웰니스 및 치유 프로그램 등이 많은 고객은 물론 전문가들에게 그 효용성과 가치를 인정 받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이날 김성수 THE WE 대표는 “지난 2014년 개관 이후 8년에 걸쳐 국내 최초의 '헬스리조트’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였으며, 아직도 국내 유일의 헬스리조트로써 자리를 잡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5성 호텔로서 수준높은 서비스와 메디웰 상품을 융합한 국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차원이 다른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10주년 기념식에서는 시설물, 치유 프로그램 등의 외연확장을 통해 국내 최대이자 최고의 휴식과 건강을 선사해 나갈 수 있도록 하자”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