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썬 호텔 전경 (사진제공 : 제주 썬 호텔)
제주 썬 호텔 전경 (사진제공 : 제주 썬 호텔)

제주 썬 호텔이 팬데믹 상황으로 오랜 기간 휴업을 마감하고 다음 달 3일부터 본격적인 영업을 재개하기로 했다.

제주 썬 호텔은 지난 2018년부터 2019년에 걸쳐 대대적인 개보수 작업을 단행하여 객실 및 연회 공간, 식음료 업장 등의 기존 시설을 대폭 업그레이드 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피트니스 및 사우나 시설, 현대적인 바(bar) 업장까지 신설하여 완전히 달라진 5성급 호텔로 거듭난 바 있으나, 곧이어 사상 초유 코로나19로 인한 팬데믹 사태로 불가피한 휴업을 계속해왔다.

그러나 모 회사인 필리핀 블룸베리사는 휴업 기간에도 필수적인 관리에 투자를 이어왔고, 임직원들 또한 경영진을 믿고 재 개장에 대한 준비를 차분히 해온 결과 이번에 새롭게 개장하게 된 것이다. 

금번 새롭게 개장하면서 제주 썬 호텔은  ‘2022 그랜드오프닝 기념 패키지’를 마련, 마우스 충전패드 사은품 증정과 레이트 체크아웃 (1시까지) 등의 추가 혜택이 포함된 스탠다드 및 스위트 룸 객실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5성급 호텔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제주도내 관광사업의 활성화에도 적극 기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제주 썬 호텔은 스위트를 포함한 203개의 객실, 국내외 다채로운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는 레스토랑과 바, 기업 컨퍼런스/세미나부터 결혼식을 비롯한 각종 모임 등 다양한 행사를 위한 회의실과 연회장, 피트니스 및 사우나를 비롯해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제주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도심 및 관광지로의 이동이 편리한 숙박시설이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