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다솜로타리클럽 정순희 신임회장이 나무와숲지역아동센터 송미경 센터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제주다솜로타리클럽 정순희 신임회장이 나무와숲지역아동센터 송미경 센터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국제로타리 366지구 제주다솜로타리클럽(회장 정순희)은 지난 24일 제주시내 아젠토피오레 컨벤션에서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을 열고 이 자리에서 나무와숲지역아동센터(센터장 송미경)에 장학금 60만원을 기탁했다.

나무와숲지역아동센터는 지난 2011년 2월에 설립돼 지역사회 아동·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보호, 교육, 문화체험, 정서지원, 지역사회연계)를 제공하고, 마을복지공동체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이곳을 이용하는 아동, 청소년들이 다 같이 성장할 수 있는 행복한 쉼터로써의 역할을 해내고 있는 곳이다.

또한 제주다솜로타리클럽은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에 많은 노력을 쏟고 있는 단체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학금 기탁뿐만 아니라 쌀 440kg을 제주가정위탁지원센터를 통해 도내 저소득 위탁가정에도 전달했다.

정순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여러 곳에 작은 정성이나마 위안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하면서 “저희 제주다솜로타리클럽도 앞으로 꾸준히 작지만 뜻있는 일에 적극 나서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