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한규 선거사무소 제공)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제주시을 선거구에 출마한 김한규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는 29일 보도자료를 내고 조천읍 소재 함덕고, 제주경주마생산자협회, 농업회사법인 (주)제주양조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사진=김한규 선거사무소 제공)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제주시을 선거구에 출마한 김한규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는 29일 보도자료를 내고 조천읍 소재 함덕고, 제주경주마생산자협회, 농업회사법인 (주)제주양조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함덕고·제주도교육청 관계자 및 학부모들은 음악문화시설 건립과 시간제 강사 고용 지원 예산 확대 등 특성화 고교에 진학한 학생에 대한 지원과 관심을 요청했다"고 설명했다.

또 "교래리에 위치한 제주경주마생산자협회 관계자는 해마다 줄어드는 말 산업 육성 지원에 대한 우려와 말을 활용한 관광 산업 및 교육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했다"며 "제주 감귤로 와인을 제조하는 제주양조장에서는 좋은 품질의 제주산 1차 산업을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육성하는 정책과 마을 상생 기업에 대한 국가적 지원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고 말했다.

김 예비후보는 “조천읍은 다양한 1차 산업 자원과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가지고 있다”며 “성장 가능성 높은 조천이 더욱 활력 넘치는 곳이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