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자보=강민숙 선거사무소 제공)
(웹자보=강민숙 선거사무소 제공)

제주도의원 재보궐선거 아라동을 선거구에 출마하는 강민숙 무소속 예비후보는 오는 9일 오전 11시 선거사무소(제주시 연신로 150 2층) 개소식을 연다고 8일 밝혔다.

강 예비후보는 개소식 이후 다음달 10일 선거일까지 총력전에 돌입한다.

강 예비후보는 "지난 2004년 당시 열린우리당에 입당해 현재까지 20년째 제주 구석구석 발자국을 남기며 지역 발전을 위해 전력을 다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특히 2018년에는 도의원에 당선돼 행정자치위원회, 문화관광체육위원회, 4·3특별위원회 등을 두루 거쳤다"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단 대변인을 맡는 등 폭넓은 의정활동을 전개했다"고 자부했다.

강 예비후보는 “보궐선거에 당선되면 남은 임기는 2년이다. 2년을 4년처럼 일하기 위해서는 경험과 역량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아라동을 주민들의 생활 속 불편을 해소하고, 크고 작은 현안들을 해결하면서 제주의 발전을 이루기 위해서는 일을 해본, 특히 일할 줄 아는 일꾼이 필요하다”고 피력했다.

이어 “20년의 정치 경력과 도의원 경험, 의정활동을 통해 체득한 역량과 연륜, 인적 네트워크를 아라동을 주민들을 위해 200% 발휘하겠다”며 “일을 해본 강민숙에게 일을 맡겨달라. 아라동을 주민들이 실제 체감할 수 있는 일상 속 긍정적인 변화를 약속드린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