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LG 등 그룹사에 이어 구직자들이 선호하는 주요 대기업 채용이 잇따르고 있다.

10일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에 따르면 최근 금호아시아나그룹, 한국남동발전, GS리테일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금호아시아나그룹(www.kumhoasiana.co.kr)은 화학/타이어, 건설, 운송물류서비스 부문에서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토익 성적 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필요자격 및 학위보유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인턴 우수 수료자는 정규직 채용 시 우대된다. 1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 한국남동발전(www.kosep.co.kr)은 사무, 기술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학력 및 연령 제한은 없으며, 토익 700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취업보호대상자, 장애인, 발전소 주변 지역주민 등은 우대한다. 11일부터 1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 GS리테일(www.gsretail.com)은 수퍼마켓, 마트 사업부에서 영업사원을 모집한다. 고졸 또는 전문대졸자면 된다. (전문대학은 8월 졸업예정자 포함) 1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 농심(www.nongshim.com)은 전기관리, 기계정비 등 5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2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관련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경력은 2년 이내에 한한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근무지 인접거주자, 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은 우대한다. 1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해야 한다.

◆ 서울신라호텔(www.shilla.net)은 객실팀 신입사원을 뽑는다. 토익 860점 이상이면 된다. 단, 해외 영어권 대학 졸업자, 해외 영어권 국가 4년 이상 거주자는 토익 등 점수제한이 없다. 제2외국어 능통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1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 퍼시스(www.fursys.co.kr)는 마케팅, 해외영업,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관련분야 1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영어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1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 STX솔라(www.stxsolar.co.kr)는 설비운전 및 보수와 생산직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고졸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기계/전기, 화공, 계측제어 전공자, 구미 거주자 및 구미공단 출퇴근 가능자와 분야별로 해당부문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1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 현대하이카자동차손해사정(www.hicar.co.kr)은 손해사정, 위험관리 및 진단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대학 및 전문대학 졸업자나 8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점 3.0이상이면 된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관련자격증 소지자, 관련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1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제주투데이>

<고상철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