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자들이 선호할만한 주요기업 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신세계, 현대증권, 현대로템 등에서 직원을 채용한다.

◆ 신세계는 백화점, 이마트 부문에서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 중 2010년 8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인턴십 수료자는 소정의 절차를 거쳐 최종 입사여부가 결정된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23일~11월 6일까지 채용홈페이지(job.shinsegae.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 현대증권은 업무직 신입사원을 뽑는다. 2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평균학점 B 이상, 토익 700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1년 근무 후 정규직 전환기회가 주어진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24일까지 사람인 채용홈페이지(youfirst.saramin.co.kr)에서 접수해야 한다.

◆ 현대로템은 경영지원, 자재, 영업 등 5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관련학과 09년 8월 졸업자 및 2010년 졸업예정자로 토익 700점 이상, 경력은 해당업무 2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22일까지 홈페이지(www.hyundai-rotem.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보광훼미리마트는 경영전략, 물류, 경영지원 등 8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학점 3.0 이상이면 된다. 어학능력 우수자, 훼미리마트 스텝 경험자 등은 우대한다. 30일까지 홈페이지(www.familymart.co.kr)에서 지원한 후, 입사지원서 등을 출력하여 우편 또는 방문하여 제출해야 한다.

◆ 농심그룹은 농심, 농심엔지니어링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분야별 세부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분야별로 영어 우수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23일까지 홈페이지(www.nongshim.com)에서 지원하면 된다.

◆ GS퓨얼셀(www.gsfuelcell.com)은 연료전지 R&D, 개발/생산기술 등 5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분야별로 전공자 등 세부자격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영어 및 일어 회화 가능자, 해당분야 전문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11월 1일까지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지원하거나, 지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 국민건강보험공단은 행정직, 전산직 등 6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분야별로 세부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지원할 수 있다. 분야별 해당 자격증 소지자, 효행 및 선행분야 장관상 이상 수상자, 취업보호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26일까지 사람인 채용홈페이지(nhic.saramin.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제주투데이>

<문춘자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