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자들이 선호하는 대기업의 채용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21일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글로비스, LG엔시스, 한국후지제록스 등에서 직원을 채용한다.

◆ 글로비스는 지원, 국제물류 등 5개 분야에서 신입을, 인사, 총무 등 7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경력은 해당분야 경력이 3~8년 이상이어야 한다. 외국어 능력 우수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2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glovis.net)에서 접수하면 된다.

◆ LG엔시스는 IT전문기술, 영업, 개발, 생산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전학년 평점평균 B학점 이상, 토익 600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취업보호대상자와 분야별로 관련 전공자, 석사 이상자 등은 우대한다. 29일까지 홈페이지(www.lgnsys.com)에서 지원하면 된다.

LG엔시스 인사담당자는 “자기소개서에는 직무와 관련된 경험으로 입사 후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또 자신을 왜 뽑아야 하는지를 자신의 장점과 접목시켜 작성하는 것이 좋다.”라고 덧붙였다.

◆ 한국후지제록스는 영업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면 된다. 영어 가능자, 전산 관련학과 및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6개월간 인턴 근무 후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31일까지 홈페이지(www.fujixerox.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한국후지제록스 인사담당자는 “면접은 다대다 형식으로 1차는 블라인드 면접, 2차는 임원진 면접으로 진행된다.”라고 말했다.

◆ 국도화학은 연구, 영업, 국제사업, 전략구매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분야별 세부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단, 연구직은 대학원 이상이어야 한다. 분야별로 외국어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27일까지 홈페이지(www.kukdo.com)에서 지원해야 한다.

◆ 금강은 금강제화, 스프리스, 갈라에서 사무직, 전문직, 영업직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2년제 및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분야별 세부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해외 대학 졸업자 등은 우대한다. 25일까지 홈페이지(www.kumkang.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 일동제약은 영업, 개발, 연구 등 10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분야별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연구는 석사학위 이상 취득자에 한한다. 보훈대상자와 연구는 박사학위 소지자, 개발은 영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26일까지 홈페이지(www.ildong.com)에서 지원하면 된다.

◆ 경동나비엔은 구매, IT 등 11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졸업자로 분야별 세부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어학능력 우수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11월 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kdfamily.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제주투데이>


<문춘자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