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제주도당 로고
국민의힘 제주도당 로고

현직 제주도의원의 성매매 업소 이용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국민의힘 제주도당이 "도덕성 추락은 어디냐"며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을 정면 겨냥했다.

국민의힘 제주도당은 11일 논평을 내고 "지난 지방선거 당시 민주당 청년 공천의 상징이었던 정치인의 민낯을 여지없이 보고 있다"고 특정 의원을 지목했다.

이어 "그는 애초에 공적인 일을 해서는 안되는 자질이었다. 젊은 유권자 표심을 겨냥한 이미지 팔이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라며 "지난해 지방선거에서 민주당은 도의원 공천을 받은 사람들에 대한 최소한의 검증은 했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또 "민주당 제주도당에는 도당위원장이 존재하는지 의문"이라며 "당의 령(令)이 서지 않는 것 같다. 오죽했으면 남의 당에서 윤리심판원을 열어서 일탈행위에 대해 규제하라고 몇 번씩 충언하겠는가"라고 일갈했다. 

그러면서 "그래도 묵묵부답이니 그 인내와 모르쇠 전략에 기가 찰 노릇"이라며 "이번이 마지막이길 바란다. 더 이상 낯 뜨거운 도덕성 시비로 인해서 지면을 낭비하는 일이 없게 해달라"고 비꼬았다.

한편, 제주도의회 A의원 현재 성매매처벌법 위반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경찰은 최근 단속한 도내 모 유흥업소의 매출장부를 확인하다 A의원 명의 신용카드로 결제된 정황을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A의원은 "술값만 계산했다"며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