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우병에 대한 우려로 고기 소비가 급격히 위축된 요즘 더욱 주목 받는 고기 제품이 있어 화제다.

로하스홈쇼핑(www.sbnshop.com)에서 출시한 베지푸드 제품이 그것인데 콩을 주원료 만들어 맛과 영양을 함께 챙길 수 있고 고기보다 더 고기 같은 식감으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최근 연일 보도되는 광우병과 AI에 대한 우려로 고기 소비가 급격히 위축된 요즘, 건강에 대한 염려로 아이들의 입맛까지 바로 바꾸기에는 역부족인 주부들에게 더욱 반가운 베지푸드 제품에는 쏘이동그랑, 콩살들이, 콩살로만, 양념콩불구이 외에도 양념 치킨의 맛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는 베지믹스볼, 유명 패밀리 레스토랑의 스테이크 맛이 부럽지 않은 베지스테이크 등이 있다.

콩을 원료로 육식 대체 식품을 개발하고 있는 ㈜베지푸드는 생명에 대한 사랑의 실천 방안으로 채식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으로 2001년 콩단백으로 제조한 콩햄 출시를 시작으로 오늘날 국내 식품업계의 유일한 채식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채식 위주의 식습관을 가진 사람들이나 다이어트 중에도 좋은 로하스홈쇼핑(www.sbnshop.com)의 저칼로리 영양 식품 베지푸드 제품으로 이제 우리 가족 건강도 챙기고 사랑스런 아이들의 입맛도 지켜주자.

도움말 : 연우미디어 <http://www.sbnshop.com>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