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동물입양정보] 우아한 새침데기 셔리
상태바
[유기동물입양정보] 우아한 새침데기 셔리
  • 김재훈 기자
  • 승인 2019.12.27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제주동물친구들X제주투데이 유기동물 입양 캠페인
셔리(사진=제주동물친구들 제공)
셔리/8kg/2세/♀/럭셔리해서셔리/우아한새침데기/중성화○(사진=제주동물친구들 제공)

 

왜 웃냐거든

새침하지요

우아한 새침데기. 셔리.

셔리는 올해 2월, 한뼘밖에 되지 않는 줄에 묶여 앉을 수도 편히 누울 수도 없는 환경에서 발견된 12마리의 개 중 한 마리다. 제주동물친구들은 그곳을 '한뼘이네'라고 부른다. 제주동물친구들 봉사자들이 '한뼘이네' 환경정비를 하고 아이들과 주기적인 만남을 지금도 이어가고 있다. 경계심이 강했던 개들은 이제 새 가족을 기다릴만큼 밝은 얼굴이다. 

셔리/8kg/2세/♀/럭셔리해서셔리/우아한새침떼기/중성화○(사진=제주동물친구들 제공)
올해 2월, 셔리를 포함한 12마리의 개들이 목줄이 한 뼘 밖에 되지 않아 편히 누울수도 제대로 일어설 수도 없는 환경에서 지내는 모습으로 발견됐다.(사진=제주동물친구들 제공)

사단법인 '제주동물친구들'은 육지와는 다소 다른 환경과 문화 속에서 살아가는 동물의 문제를 ‘제주의 시각’을 갖고 풀어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제주동물친구들은 사람과 동물이 함께 살아갈 수 있는 제주도를 꿈꾸며 시골 개 중성화지원사업, 길고양이 중성화지원사업, 교육 및 캠페인, 유기동물 보호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셔리 입양 관련 문의는 제주동물친구들(064-713-1397, 또는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사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