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골목골목선거대책위원회(상임선대위원장 위성곤 국회의원, 이하 제주골목골목선대위)는 14일 서귀포향토오일시장에서 경청투어와 유세를 통해 이재명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제주골목골목선대위는 오일시장을 찾은 도민과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이재명 후보에게 전하고 싶은 의견을 듣는 경청투어를 진행했다.
특히, 위성곤 제주골목골목선대위 상임선대위원장은 백경선 서귀포향토오일시장상인회 회장과 간담회를 개최하고 오일시장내 상가를 일일이 방문하며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제주골목골목선대위는 또, 오일시장을 찾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이재명 후보가 위기를 극복할 적임자임을 내세우며 지지를 호소했다.
위성곤 제주골목골목선대위 상임선대위원장은 “국민이 위임한 권한을 사사로이 권력 연장을 위해 사용한 윤석열을 탄핵하고 다함께 잘사는 진짜 대한민국을 열 기회를 만들어주신 국민과 서귀포시민께 감사드린다”며 “총체적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을 살릴 적임자는 행정, 정치, 위기 극복 능력이 검증된 이재명 후보”라고 강조했다.
함께 유세에 나선 강영아 더불어민주당 서귀포시지역위원회 여성위원장은 “경제가 어렵고 서민들의 삶은 파탄에 이르고 있다”며 “대한민국과 서귀포시의 경제를 살릴 수 있도록 서귀포시민들께서 앞도적인 정권 교체를 완성해달라”고 밝혔다.
